게임을 하면 적의 형태는 여러가지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적들의 공통 기능들이 있다면 이를 구현할 때 일일이 하나씩 구현하는 것은 시간낭비이다. 이 때 C++의 자손 클래스 기능을 통해 빠르게 구현할 수 있다. 캐릭터의 공격에 맞고 캐릭터를 추적하는 적의 기능이 구현되어있다면 이 클래스의 자손 클래스를 생성할 수 있다. 부모로 삼고자 하는 클래스파일을 우클릭하면 자손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생성할 수 있다. 생성된 자손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생성하면 컴포넌트는 부모 클래스와 똑같은 걸 볼 수 있다. 이벤트 그래프는 기본 노드들이 Parent의 이벤트 그래프를 가져와 쓰는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자손 클래스는 부모 클래스의 이벤트 그래프의 노드들을 그대로 가져와 사용한다. 이는 C++의 상속 기능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