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zzugest1.tistory.com/64 UE5) 플레이어 생성언리얼 엔진에선 블루프린트 (Blueprint) 라는 기능이 존재하는데 블루프린트는 언리얼 엔진에서 제공하는 비주얼 스크립팅 시스템으로,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게임 로직과 기능을zzugest1.tistory.com이전에 플레이어에게 이동와 점프키를 입력했지만 방향은 앞을 고정한 채로 움직였다. 여기서 마우스로 방향을 조절할 수 있도록 하겠다. 먼저 Input 파일에 InputTurn으로 입력 키를 만든다.여기서 값타입을 Axis2D로 지정해준다. 그 다음 입력 매필컨텍스트 IMC에 들어가 inputturn을 추가해준뒤위와 같이 세팅해준다. 그다음 character 이벤트그래프에 들어가 아래와 같이 세팅해준다 여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