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zzugest1.tistory.com/66 UE5) 플레이어 물체 발사https://zzugest1.tistory.com/65 이동과 마우스 회전이 가능한 플레이어에서 물체를 발사하는 기능을 구현하고자 한다. 물체를 발사하는 키를 입력하기 위해 입력 액션을 하나 만들어주고, 입력zzugest1.tistory.com 캐릭터 클래스에서 총알을 발사하는 것까지 구현한 뒤 총알이 물체와 충돌하는 것을 구현 Bullet 클래스로 들어와 왼쪽 함수 부분에 Impulse를 추가한다. 그 다음 impulse함수를 눌러 오른쪽 디테일 창에 입력 부분을 아래와 같이 추가해준다. Other과 OtherComp는 말 그대로 다른 물체, 물체의 컴포넌트라는 뜻으로 자료형을 액터, 프리미티브 컴포넌트 타입..